본문 바로가기
건강 꿀팁

한번 더 체크타임 김병기 부부 식물 유래 NMN 노화 관리

by tv-health 2024. 12. 1.
반응형

 

 

MBN 한번 더 체크타임 219회

 

 

노화도 질병이다!

노화 속도를 늦춰라!

 

 

2024년 12월 2일 월요일 방송

 

 

 

 

 

 

안방극장을 점령한 카리스마 배우 김병기와 아내 장경화가 <한번 더 체크타임>을 방문했습니다.

 

 

76세에도 30여 년째 현역으로 축구를 즐기며, 통산 1,350골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체력과 건강에 자신이 있다고 합니다.

 

 

 

 

 

 

김병기의 아내 장경화 역시, 올해 75세의 나이에 김장 200포기를 거뜬히 해치울 만큼 여전히 건강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김병기 부부는 고령에도 질병 하나 없이 건강미 넘치는 삶을 살 수 있는 비결로 노화 관리를 열심히 하는 것을 꼽았습니다.

 

 

120세까지 건강하게 장수하기 위해 몸속 ‘장수 유전자’를 깨우고 활성화하여 노화 속도를 늦추고 있다고 합니다.

 

 

체크타임 검사 결과, 노화 진행 정도를 알 수 있는 텔로미어 유전자 길이도 젊게 유지되고 있었는데요.

 

 

과연, 김병기 부부의 노화 관리 비결은 브로콜리 식물 유래 NMN이라고 합니다!

 

 

 

 

⬇️ NMN에 대해서 먼저 알아봅시다!

 

NAD+의 주요 공급원 NMN이 뭐야? 성분과 효능 부작용까지 자세히 알아보자

현대 과학이 밝혀낸 장수와 노화 방지의 열쇠 중 하나는 바로 NAD+라는 분자입니다. NAD+는 생체 내에서 에너지 생산과 세포 기능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나이가 들수록 NAD+ 수치는

wellbeing-note.com

 

 

 

 

김병기 부부가 꾸준히 섭취하고 있다는 NMN 필름은 브로콜리에서 추출한 니코틴아마이드 모노뉴클레오타이드(NMN)를 함유한 구강용해 필름입니다.

 

 

NMN은 체내에서 NAD+의 전구체로 작용하여 에너지 대사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김병기 NMN필름 제품 자세히 보러가기

 

 

 


 

 

사진 MBN 한번 더 체크타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