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농부네빵집 영천터미널 천연발효 호밀빵

by tv-health 2024. 2. 1.
반응형

 

MBC 생방송 오늘 저녁

교양

2024-02-01 (목) 저녁 6시 5분 방송

<농부네 빵집>

 

 

 

경북 영천에 위치한 한적한 버스 터미널 안에는 주민들에게 널리 알려진 오래된 빵집이 있어요.

 

이곳은 건강한 재료로 속 편한 빵의 맛을 자랑하며, 특히 직접 농사지은 국산 호밀로 만든 다양한 호밀빵으로 유명한데요.

 

빵집의 주인이신 류한욱 사장님은 62세로, 호밀의 껍질을 그대로 갈아내어 건강한 빵을 만들고 계시답니다.

 

호밀을 끓여낸 물과 호밀로 만든 천연 발효종을 사용하여 빵에 깊은 맛과 풍미를 더하고 있어요.

 

사장님은 농과대학에 입학하신 후 호밀 연구에 참여하며 호밀과의 인연을 이어오셨어요.

 

더욱 놀라운 것은 사장님께서 농학 석사학위까지 취득한 호밀 전문가라는 사실이에요.

 

우리 국산 먹거리의 소중함을 깨닫고, 건강하고 안전한 국산 호밀로 호밀빵을 만들고 싶다는 꿈을 꾸셨다고 해요.

 

그렇게 34년 전, 사장님은 빵집을 열게 되셨고, 호밀을 재배하는 것뿐만 아니라 수확한 호밀을 직접 건조하고 제분하는 가공공장까지 차리며 오랜 꿈을 이루셨죠.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사장님은 온라인 판매를 활성화시키며 위기를 극복하셨어요.

 

수차례 연구 끝에 영천의 대표 먹거리인 작약꽃빵을 개발하기도 하셨답니다.

 

이 빵집은 사장님의 청춘과 열정이 담긴, 호밀밭 파수꾼의 빵집으로 불리우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어요.

 

이곳에서 사장님의 정성과 사랑이 담긴 빵을 맛보는 것은 정말 특별한 경험이 될 거예요.

 

 

● 상호명

하눅베이커리

 

 

 주소

경북 영천시 강변로 44

 

 

 주문예약 및 문의 전화번호

1666-0015

 

 

 전국배송 택배주문 가능

 

→ 하눅 천연발효 호밀빵 택배주문하기

 

 

 

반응형